찾아가는 집행부, 하나되는 조합원, 반격의 시작 7대 사무지회


2020년 2월 14일 (금)

사무지회
2020-02-14
조회수 85

✊창원물류/제주부품 사수 투쟁 소식
이번 창원물류, 제주부품 폐쇄를 반대하는 목소리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어요. 창원공장에서는 정비부품지회, 사무지회, 비정규직지회 조합원들이 일주일동안 매일 5회 선전전을 진행하고, 제주에서는 협력사들까지 함께 선전전에 나섰습니다. 
여기에 내용을 입력하세요
😡제주시 협력사들도 뿔났다! 
12일 제주부품 협력사들과 간담회 진행! 인천물류 폐쇄 이후 느려진 부품 공급때문에 협력사들의 부담과 고객들의 불만이 커졌음. 제주부품을 폐쇄한다면 그로인해 발생하는 피해를 그대로👉제주도민과 협력사가 입을 것! 제주부품사업소 사수투쟁에 협력사들도 함께할 것이라 밝혔습니다.✊
사진: 제주부품 협력사 대표 2인이 제주부품 폐쇄 규탄 피켓을 들고 있다.
💬세종물류 조합원 간담회 - 우리도 응원하고 지지하고 함께 싸우겠다!
창원👉제주👉세종으로 7대1기 집행부가 찾아갔습니다. 13일엔 세종물류 조합원들과 간담회 진행! 세종물류 조합원들이 창원,제주 조합원들을 향해 응원과 지지를 보냈습니다. 이렇게 똘똘뭉쳐 싸운다면, 이번 부품물류 투쟁 반드시 승리할거에요!

💀GM을 향한 경고
이번 창원,제주 투쟁, 지부-지회가 하나되어 반드시 승리 할 것이라는 결의를 다지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회사가 창원물류, 제주부품 폐쇄를 일방적으로 밀어붙인다면, 물류를 세워서라도 막아낼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카허카젬쓰~알아두시라고요 *^^*


👞비정규직의 발은 다쳐도 되는 발? 
 
사진: 최근 한국지엠 하청업체(2조립서열보급 2차 하청업체)태호코퍼레이션에 입사한 알바노동자에게 지급한 안전화👞👞

2,3차 하청업체들은 안전화를 아예 지급하지 않거나 심지어 정규직이 쓰다 버린 신발을 쓰레기통에서 주워서 배포하는 경우도 있다고 하네요. 😡비정규직은 다쳐도 됩니까?

그럼 누구 책임일까요?
👉비용삭감을 위해 하청업체를 끼고 일하는 원청 한국지엠입니다.

😷코로나바이러스에게 새로운 이름이 생긴 것 아시나요? 이제 "코로나19"라고 불러주세요.

2020년 2월 11일(제네바 현지시각) WHO에서 이 감염증의 공식 명칭을 COVID-19 (Coronavirus disease 2019)로 확정! 한국에서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로 번역하고 줄여서 '코로나19'로도 부르기로 했다네요.

어쨌든 오늘 코로나19 예방조치 이행 촉구 공문을 카허카젬한테 보냈습니다. 필요한 안전조치에 대한 끊임 없는 요구에도 불구하고 뜨뜨미지근하게 대응하는 회사에게 문제발생시 분명한 책임을 물을 것이라는 공문이었는데요. 그래도 요구사항 몇가지에 대한 발전이 있었습니다.
👉2/16(일) 부평 사업장 사무동 방역 실시 예정
👉홍보관 손소독제 비치 확인, 신규 예방 포스터 및 현수막 설치 예정
👉출입구 열화상 카메라 구입 및 설치 예정 

👉새로운 업데이트가 있을때마다 사무PD가 소식을 들고 오겠습니다.

어제 오늘 사이 많은 언론들이 GM의 창원물류/제주부품 폐쇄 관련 뉴스들을 쏟아내고 있습니다. 기사 제목을 클릭하면 해당 기사로 이동됩니다~

0 1
반드시 우리 일자를 지켜낸다. 기다려라 지엠